약간 고급진 중성 향수 약간 백화점 들어갔을때 고급진 냄새나 공항냄새? 그런 향수 암거나 추천해주세요
약간 백화점 들어갔을때 고급진 냄새나 공항냄새? 그런 향수 암거나 추천해주세요 하투뿅뿅 가격 20이내로 봅니당
백화점 로비에 들어섰을 때 맡을 수 있는 중성적이고 고급스러운 향을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예산 20만 원 안팎으로 구매 가능한 향수들을 정리해 드릴게요.
✅ 1. 르 라보 - 어나더 13 (15ml 또는 트래블 사이즈)
느낌: 조용하고 세련된 중성향으로, 은은하게 오래 남아 고급 공간의 느낌을 줍니다.
추천 이유: 호텔, 백화점 등 고급 공간에서 실제 많이 사용되며, 트렌디하면서도 절제된 인상을 줍니다.
✅ 2. 조 말론 -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30ml)
느낌: 바닷바람과 숲이 어우러진 느낌으로 부드럽고 중성적인 우디 향입니다.
추천 이유: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이며, 도심 속 자연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가격대: 약 17~18만 원 (30ml 기준)
✅ 3. 메종 마르지엘라 - 레이지 선데이 모닝 (30ml)
느낌: 깨끗하게 세탁한 시트에서 풍기는 포근한 향, 현대백화점 로비의 느낌과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이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은은하게 지속되는 머스크향이 매력적입니다.
✅ 4. 에르메스 - 보야주 데르메스 (35ml 리필 포함 세트)
주요 향조: 레몬, 카다멈, 머스크, 시더우드
느낌: 신선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중성향. 도회적이면서 우아한 인상을 줍니다.
추천 이유: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며, 데일리 향수로도 활용도 높고, 백화점 향 느낌과 유사합니다.
가격대: 약 19~20만 원 (35ml + 리필 포함 세트)
✅ 딥티크 - 필로시코스 오드뚜왈렛 (30ml)
느낌: 자연 속에 들어선 듯한 편안하고 지적인 향.
추천 이유: 중성적이며 자연 친화적인 향기로, 조용한 공간이나 고급 서점, 백화점 느낌과 잘 어울립니다.
가격대: 약 18~19만 원 (30ml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