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은아티포페아기띠를 구매했으나 모델을 잘못골라서 익일 아티포페 고객센터에 이메일로 상황설명 후 무료반품하는 조건으로 합의됨.수취거부하면 자동으로 아티포페측으로 반송되니, 수령하지말고 수취거부를 하라고 아티포페측에 전달받음.택배는 페덱스에서 롯데택배로 인계후, 배송기사까지 정해졌음.배송기사에게 연락하여 수취거부 의사를 밝힘. 이때 롯데택배 배송조회시 배달완료라 떴음. 기사에게 물어보니 수취거부하면 배달완료로 뜬다고 전달받음.거진 3주간 진전이 없어 롯데택배에 문의하니 반송송장이 없어 기사가 보관중이라함.(본인은 전달받지못한내용)롯데택배 고객센터에선 아티포페측에서 반송신청을 해서 송장을 전달해주어야만 배송기사가 반송장을 붙여 반송한다고함.------이렇게 양측 의견이 갈리는 상황입니다. 아티포페측에서 롯데택배에 반송신청을 하면 페덱스까지 인계되어 네덜란드까지 가나요?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