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요즘 자주 꿈을 꾸는데너무 신묘한 꿈을 꿔서궁금해서 올립니다.매크로답변은 뒤로가기 눌러주시고자세한 풀이 부탁드립니다.1.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 같이 밥을 먹으러 갔다가 저 혼자 갑자기 여행을 간다고 고속버스를 예약했습니다. 그러자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거 아니냐며 의심을 했습니다.2. 고속버스를 타고 여자친구 의심을 해소하고자 계속 전화통화를 하며 갔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같이 타고 있었고 인솔자가 숙소는 더 가야되지만 여기 바다가 멋지다며 잠시 정차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와 통화를 끝내고 내렸습니다3. 내려보니 바다가 정말 이뻤습니다. 색이 진한 남색에 살짝 빛나는 느낌이어서 신비했는데 바다 앞이 모래가 아니라 황금빛을 띄고 있는 갈대밭이었고 파도가 굉장히 높게 쳤지만 갈대가 젖거나 물이 흘러넘치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파도가 칠 때 마다 갈대밭 지면이 같이 출렁였습니다.4. 풍경이 너무 예뻐서 갈대밭에 누웠는데 너무 푸근했습니다. 갈대가 높지 않아서 바다 풍경이 다 보여서 여자친구가 바다말고 다른 곳에 갔다며 계속 의심하길래 바다 사진을 찍어 보내주니 그제서야 안심하고 여행갔다는 것을 믿었습니다.5. 찍어준 사진을 유심히 보고 있는데 제가 실제로 보고 있던 바다랑 조금 달랐습니다. 육안으로 보는 바다는 그냥 한 없이 드넓었는데 사진에서는 바다 가운데에 길이 있어보였고 액자? 문? 같은 공간이 있었는데 버스를 같이 탔었던 다른 사람들 두명이 그 앞에 있었습니다.6. 신기해서 계속 번갈아보다가 나도 조금 이따가 가봐야지 라는 생각으로 누워있었습니다.7. 누워있는데 옆에 동그란 모양에 왕구슬 크기만한 돌덩이들이 옆에 쪼르르 굴러들어왔는데 그 중 2개가 황금이었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고 있다가 잠에서 깼습니다.깨고 나서 너무 신비한 느낌? 이었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이상했습니다. 여행계획은 따로 없는데 어떤 꿈일까요? 자세한 풀이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길몽 기운이 강한 변화의 꿈입니다. 감정의 파도가 있어도, 현실 시스템을 잘 유지하며 내 길을 찾는 과정입니다
관계 측면은 소통으로 신뢰 회복이 가능하다는 확인의 꿈입니다. 여행과 연애사이의 균형이 핵심입니다.
금빛 상징과 문/길의 등장은 가시적인 성과/기회가 곧 포착될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