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kbo경기 예메하는 방법 야구에 빠져서 인생 처음으로 야구 직관 가보려고 하는데예메를 한번도 해본적이
야구에 빠져서 인생 처음으로 야구 직관 가보려고 하는데예메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저가 서울에 살아서 잠실 야구장 예메하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좌석 종류라 좌석별 가격이랑 예메 꿀팁? 같은 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산 홈경기의 경우 NOL 티켓, LG 홈경기의 경우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홈팀의 응원을 열정적으로 할거라면 1루 오렌지석 또는 그 뒤쪽 1루 네이비석
원정팀의 응원을 열정적으로 할거라면 3루 오렌지석 또는 그 뒤쪽 3루 네이비석
응원을 하는 것보다는 야구 경기에 집중하며 야구장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거면 중앙 네이비석을 추천드립니다.
- 오렌지석(응원석): 매 이닝 일어나서 열심히 응원하고 싶은 경우 (예매가 쉽지는 않을겁니다)
- 1루/3루 네이비석: 응원석 근처 네이비석은 높은 확률로 오렌지석처럼 매 이닝 일어나서 응원합니다. 응원석에서 멀어진다면, 경기 분위기에 따라 다릅니다.
- 중앙 네이비석: 보통 앉아서 보는 분위기일거고 편하게 경기를 보고 싶은 경우 추천드립니다.
- 블루석: 경기를 더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대신 조금 더 비쌉니다.
- 익사이팅존: 선수들이 가까이에서 보인다는 것 같습니다. 비쌉니다.
- 테이블석: 앞에 테이블이 있고 경기도 잘보인다는 것 같은데 굉장히 비쌉니다.
- 중앙석: 포수 뒤쪽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비싼 자리입니다.
- 레드석: 자리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121/122의 경우 외야석같이 시야가 좋지 않다고 하고, 오렌지 옆의 레드석은 오렌지와 비슷하다네요.
- 외야석: 쌉니다. 근데 내야에서 멉니다. 그래서 시야는 내야 좌석보다 안 좋습니다. image
특정 팀을 응원하는 게 아니거나, 잠실 홈팀을 응원한다면, kt/NC/키움과 하는 경기의 경우 예매가 쉽습니다. 이 팀 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다른 팀에 비해 관중 동원력이 약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KIA/롯데/한화 등과 하는 경기의 경우 예매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당연히 주말 경기의 경우 주중 경기에 비해 훨씬 예매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주말에 KIA/롯데 등과 하는 경기는 응원 열기가 굉장히 셀 거라 그런 분위기 느끼고 싶다면 좋습니다.
- LG 홈경기의 경우 선선예매+선예매로 나가는 티켓이 꽤 있다는 것으로 보이고, 두산 홈경기의 경우에도 선예매로 나가는 티켓이 있지만 그 정도로 많지는 않을 겁니다.
- 일반 예매는 경기일 7일 전 오전 11시에 시작되는 걸로 알고 있씁니다.
- 두산 홈경기의 경우 매일 오전 9시~9시10분쯤 취소표가 풀리니 그걸 노리는것도 굉장히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LG 홈경기의 경우는 잘 모르겠습니다)
- 초/중/고/대학생의 경우, 두산 홈경기 중 8/28 경기까지는 Summer 학생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비석 50% 할인 / 외야석 3,000원 판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남은 잠실야구장 경기 리스트입니다.
8/22 ~ 8/24 kt vs 두산 (8/22 경기 예매 진행중, 8/23 경기 오늘 오전 11시 예매시작, 8/24 경기 내일 오전 11시 예매시작)
8/26 ~ 8/28 삼성 vs 두산
8/29 ~ 8/31 키움 vs LG
아직 편성되지 않은 잔여경기 (아마 다음주에 일정이 나올겁니다): 9/2 부터 진행됩니다.
두산 홈경기: 한화(1) LG(1) 롯데(1) 키움(3) SSG(1) NC(1)
LG 홈경기: KIA(2) kt(1) NC(1) SSG(1) 삼성(1) 두산(1) 롯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