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10시쯤에 닌텐도 ds와 멀티칩을 거래했어요 거래할 때 잠깐 켜봤을 때는 잘 켜졌는데 칩 인식이 안 돼서 판매자 분이 한 번 불고 다시 넣어줬어요 가끔 먼지 때문에 인식이 안 된다고 하셨구요 물품 설명에는 칩 인식과 관련된 언급은 전혀 없었어요 알았다면 사지 않았을 거예요 15만원이었거든요제가 20대초반이라 저한테 적은 돈이 아닙니다...일시적인 거구나 생각하고 집에 와서 상태 확인 겸 게임을 했는데... 한 시간정도 게임을 플레이 하니 칩 인식이 안 되는 건지 뭔지 에러가 뜨더라고요 아니겠지 하고 다시 다른 게임을 플레이 하니 또 얼마 지나지 않아서 에러가 떴어요 방법을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칩 뒷면에 바람도 불어보고 금박도 닦아보고 면봉도 써봤는데 결과적으론 좀 플레이하다 보면 에러였어요그래서 새벽 4시쯤에 실례였지만 칩 인식에 대해 연락을 남겼고 상품 설명엔 말씀이 없으셨다,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판매자 본인이 거래 전날 밤 플레이 했을 땐 잘 되었다고 환불이 어려울 것 같다 하시더라고요...한 시간 이상 플레이 하셨는데도 이상 없으셨냐, 거래 할 때 칩 인식 가끔 안 된다고 판매자분께서 말씀하시지 않았냐고 설명엔 그런 말 없었다는 뉘앙스로 말씀드려도 환불은 안 해줄 생각이신 것 같아요...이거 환불 못 받나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