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미 와이파이 연결 오류 사진처럼 스탠바이미 와이파이 연결은 되었다고 뜨는데 유튜브나 넷플릭스 들어가면 연결할
사진처럼 스탠바이미 와이파이 연결은 되었다고 뜨는데 유튜브나 넷플릭스 들어가면 연결할 수 없다고 뜨네요 ㅠㅠ핫스팟으로 연결하면 유튜브나 넷플 둘 다 잘 연결됩니다!와이파이 문제인가 싶어서 공유기도 껐다 키고 휴대폰이나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해봤는데 문제없이 와이파이 사용이 되었어요..Kt인터넷 와이파이 공유기 쓰고 있는데 공유기의 문제일까요 ??문제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ㅠ
스탠바이미 제품의 무선 인터넷 연결 문제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먼저 인터넷 공유기와 TV의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한 후
재연결하여 TV를 켜고 TV의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더 보기(점 세 개)- 일반- 네트워크- 무선 네트워크 연결- 사용을 선택합니다.
3. 네트워크 검색이 완료되면 연결 가능한 네트워크 목록이 나타납니다.
4. 연결하고자 하는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연결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선 네트워크 설정 관련하여 아래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스스로 해결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1339642703241

[LG TV 인터넷연결] 무선 인터넷 연결을 하고 싶어요 | 스스로 해결 | 고객지원 | LG전자
LG전자 서비스는 라이프 스타일 스크린(1339642703241)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별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위와 같이 설정해도 동일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 1544-7777로 연락하시면 상담사가 확인하여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