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때 저를 왕따 시킨 애들 마주첬을 때 현재 대학교 2학년 남학생입니다 제가 고등학교 때 수줍음이 많고 좀
현재 대학교 2학년 남학생입니다 제가 고등학교 때 수줍음이 많고 좀 소심한편이라서 그런지 반에 애들 3명한테 2-3년 동안 심하게 왕따를 당했습니다. 학교가 너무나 싫어서 고등학교 졸업 후 그냥 모두와 연락을 끊고 삼수를 해서 자랑스러운 대학을 입학하게 됬는데요 1학년 다닌 후 복학하고 나서 학교가니깐 저 왕따 시킨 애들 3명 중에 2명이 제 학교에 다니더라구요 재수한건지 편입한건지 모르겠는데 눈 마주치는 순간 분노가 확 올라오더라구요...맥박도 빨라지고... 머리 속에는 잔인한 생각만 가득하고요...고등학교 졸업 한지 6년 지났는데 솔직히 그때 처럼 둘이서 저 다시 왕따 시킬까봐 걱정입니다... 제 주의에 친구들도 다 저한테 등 돌리고 아주 부정적인 생각인건 알겠는데 불안하고 너무 화가 나요
반도 적은 게 아니라 학과로 아니고, 설상 수업 마주친다고 해도 그냥 남일 뿐입니다!
같은 학과 아니면 크게 신경 쓰지 마시고, 그냥 본인도 이제 성인이 된 만큼 한심하게 그냥 바라보시고, 따로 반응하지 않으면 됩니다!
그런데 진짜 고등학교랑 대학교는 완전 다르니, 그들한테 왕따를 당하도 그냥 남일 뿐이니, 왕따라고 할 수도 없겠죠!
그렇게 마음 가짐 강하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고의 복수는 내가 잘 사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