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에 대한 문제때문에 헤어지기도하나요? 안녕하세요 4살차이 커플 입니다 자차로 15분이면 본가가 있는 여친이지만웬만하면 제집에서
안녕하세요 4살차이 커플 입니다 자차로 15분이면 본가가 있는 여친이지만웬만하면 제집에서 생활을 할려고 하는데요.제가 또 혼자 살고 28평 아파트라.자가는아닌..아무튼 같이 자고 제가 인형을 안고자니까여자친구가 출근길에 귀엽다고 했던 여친.. 그 휴 저는 친구들과 약속했던 여행을 준비 하고 왔는데요. 그 후 각자 할일 하고 여친 퇴근 후 제 집에 온다는걸로 저는 인식해서 전화를 했지만 안되더라구요.그 래서 2시간 후 했는데 본가에서 이것저것 챙긴다고 해서뭐 그러려니 하고 10시에 다시 전화 했지만 친가랑 밥 먹고 갈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안심하고 술취해서 잤지만연락이 없믄 여친 저는 뭘 하기전에 연락을 하고 그러는편이지만 여친은 뭐 할거 하고 연락을 하거나 큰 행사가 있으면 말하는편인데 제가 좀 이상한가요??2. 듀번따로 연락문제로 이별을 하시기도 하시나요???3. 마지막으로 여친은 저에게 몇 번 돈을 빌려갔는데 그렇게 큰 돈은 아니지만 그 당시도 월급날 갚는다고 해서 빌려줬거든요. 근데 뮤소식이요서 뭐 20정도야 생각하고 있다가 또 빌려달라고 하길래..그때는 가갚는거 물어보고 빌려줬는데.. 이번에도 급여날 갚지 않는다면 헤어지는게 맞죠??? 추가질문 때문에 또 올려서 죄송합니다.
1. 여자친구와 연락 문제에 대해, 서로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다를 수 있으니 너무 자신을 비판하지 마세요. 만약 연락이 좀 늦거나 부재중이면 충분히 이해하려 노력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2. 연락 문제로 이별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는 상황에 따라 다르니 일방적인 판단보다는 서로의 입장을 충분히 대화로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3. 여친이 돈을 빌려갔던 상황에서는, 빚을 갚지 않거나 반복적으로 빌려가는 것에 대해 신뢰와 관계에 문제를 느낀다면, 그것이 이별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념적으로도 한 번 더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추가로, 감정과 신뢰를 우선시하며 솔직한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